IT전문 블로그

인스타360 셀피스틱 삼각대 일체형 2021신상품

technology 2021. 8. 3.

오늘 소개할 제품은 insta360 셀피 스틱 신상품입니다. 

셀피 스틱과 삼각대 일체형 제품이라고 해서 첫눈에 보고 딱 이거다 싶어서 새로 사게 됐습니다. 

벌써 셀피스틱만 몇 개를 샀는지.. 원.. 

가격은 27,000원입니다 아마 조금지나면 복제 제품이 나와서 써드파티 제품으로라도 구입하시길 추천해봅니다.

인스타 360 셀피 스틱 + 삼각대 일체형 크기 비교 

우선 크기비교를 먼저 해볼게요.

120cm 제품과 비교해봈는데요 접었을 때 크기 비교입니다. 

길이는 약간 작은 편이지만, 굵기는 더 굵습니다. 손에 잡으면 기존 스틱은 샤프한 느낌과 속이 빈 게 느껴지는 제품이라면 , 새로 나온 제품은 둔탁한 느낌,  속이 꽉 찬 느낌으로 무게도 좀 더 나갑니다. 

 

펼쳤을 때 길이 비교입니다. 길이도 조금 더 짧아졌습니다. 사실 저는 기존 120cm 미터 짜리가 좀 필요 이상으로 길다고 생각하는 편인데요, 실제 스틱도 펼치고, 팔도 뻣어 찍으면 인스타 360이 광각 카메라인지라 너무 작게 나오거든요. 

신보 모델도 좀 더 길이가 짧아도 돼 않을까 하는 생각입니다.

 

신모델과의 길이 차이는 딱 360 본체만큼 짧답니다. 

 

기존 모델과의 큰 차이점 중에 하나가 고정하는 방식입니다. 

기존 제품은 비틀어서 고정을 하였는데요. 새로 나온 제품은 비틀면 안 됩니다. 비틀어서 고정하는 방식이 아니기도 하고요. 

앞뒤로 홈이 파여있는데. 뽑고, 넣는데 잡아주는 느낌이 있습니다. 앞으로 계속 써 봐야 알겠지만, 잡아주는 마찰력이 헐거워지지 않을까 살짝 걱정이 되네요. 

두 제품을 비교해서 보면 알겠지요? 왼쪽이 신형, 오른쪽이 비트는 기존 셀피 스틱입니다. 

 

삼각대 펼치는 방법

이번 제품의 가장 큰 차이점은 셀피 스틱과 삼각대 일체형이죠. 

다리를 펴는 방법은 "INSTA360"이라는 로고가 박힌 부분을 잡고 아래 PUSH버튼을 밀면 삼각대가 펼쳐집니다. 

 

접을 때는 로고 부분을 잡고, 카메라 마운트 부분을 눌러주면 딱! 하고 접힙니다.

사실 기존에 셀피 스틱 만들고 다니는 데는 문제가 없었지만, 어디 세워둘 수가 없어서, 삼각대를 따로 들고 다녔는데요.

이젠 이 셀카봉 하나면 될 것 같습니다.  삼각대를 펼치니까 기존 셀카봉이랑 높이가 비슷해집니다. 

셀피 스틱과 삼각대를 펼친 모습입니다. 

실제 이렇게 펼친 상태에서 카메라를 올리게 되면 약간의 외부 충격이나 바람에도 쓰러질 위험소지가 다분합니다. 

특수한 상황이 아니면 이렇게 쫙 펼치면 안 될 것 같습니다. 

 

 

셀피 스틱을 사야하는 이유

셀피스틱을 벌써 몇 개를 샀는데요.

매번 사는 이유는 인스타 360의 활용도를 높이기 위해서입니다. 

제품을 사서 고이 모셔둘꺼라면 모르지만, 많이 써야 그만큼 값어치를 하기 때문에 자주 사용하기 위해서는 그만큼 휴대나  사용에 부담이 없어야 하고, 그러다 보니 손잡이 역할을 하는 삼각대를 여러 개 사게 되나 봅니다. 

 

아무튼 인스타 360 셀피스틱 삼각대 일체형 제품을 사시는데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댓글


TOP

더많은세상의중심